MY MENU

보도기사

제목

세계쿠킹베이커리 임상희 대표 '아름다운 납세자상'

작성자
임지영
작성일
2014.06.26
첨부파일0
추천수
0
조회수
1606
내용
- 3일 청주세무서에서 열린 ‘48회 납세자의 날’ 기념행사에서 모범납세자상 수상자들이 기념활영을 하고 있다.
  세계쿠킹베이커리 대표 임상희 원장님은 성실하게 세금을 납부하면서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을 실천해 온 공로로 '아름다운 납세자상'을 수상했다.

청주세무서는 3일 '48회 납세자의 날'을 맞아 세무서 대회의실에서 기념식을 열어 모범납세자 등에 대해 시상했다.

'아름다운 납세자상'은 모범적이고 성실하게 세금을 내고 기부, 봉사 등 사회공헌 실천, 장애인 고용 창출, 투명 경영 등 건실한 기업 운영을 통해 사회와 국가발전에 이바지해 사회적 본보기가 된 기업에 주는 상이다.

수상자인 김 대표는 충청권 유일의 수상자로 납세의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면서 단순 기부활동이 아닌 다양한 공헌 활동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해 온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.

김 대표는 지난 2003년 한국종합건설의 이름을 딴 한건복지재단을 설립한 뒤 지난해까지 모두 50억원의 사재를 출연했다.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대한적십자사 충북지사에도 매년 4억원 이상을 기탁하는 등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에 솔선수범하고 있다.

또 ㈜씨엔씨 최상호 대표이사 등 사업자 15명이 모범납세자상, 영일제약(주) 신승철씨가 모범근로자상, 복대가경시장상인회 윤영일 회장 등 3명이 세정협조자상, 유공공무원 5명이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.

동청주세무서도 같은 날 세무서 대회의실에서 납세자의 날 기념행사를 열어 ㈜일진테크 조윤숙 대표이사 등 14명에게 모범납세자상을 수여했다.

이날 동청주세무서와 청주세무서는 각각 1일 명예세무서장에 메타바이오메드 오석송 회장, ㈜비.에스.티 변상태 대표이사를 위촉하고 납세자의 애로 및 건의사항을 청취할 수 있도록 했다.

다음은 수상자 명단.

◇청주세무서

△에스케이씨코오롱피아이㈜ △성모정형외과 류재덕 원장 △㈜테크윈 정붕익 대표 △㈜대윤건설 정선영 대표 △POWER ONE 이한신 대표 △평화에프엔비 안덕수 대표 △선테스트코리아(주) 김진구 대표 △대륙특수인쇄 서병각 대표 △(주)경일옵틱스 김창수 대표 △㈜삼광식품 장진수 대표 △미즈맘산부인과 하태규 원장 △청주정신건강의학과의원 강철민 원장 △충북커텐 ENG산업 정복순 대표 △보람치과의원 강상원 원장 △(주)씨엔씨 최상호 대표

◇동청주세무서

△에스에프씨㈜ 김용관 대표 △㈜일진테크 조윤숙 대표 △부흥석회 최성운 대표 △성원산업㈜ 인치완 대표 △㈜에스엠테크 박상철 대표 △이재수내과의원 이재수 원장 △세계쿠킹베이커리학원 임상희 대표 △안일약국 김선혜 대표 △㈜엠.에이전기조명 이성옥 대표 △㈜대일전자 이법호 대표 △청주서적 강정석 대표 △성원매트㈜ 이은주 대표 △삼광기계 함영수 대표 △한라스택폴㈜ 이상열 대표이사.

/ 김수미기자
0
0

게시물수정

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

댓글삭제게시물삭제

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