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 MENU

보도기사

제목

세계쿠킹베이커리, 2020월드푸드챔피언쉽대회서 좋은 성적 거둬

작성자
관리자
작성일
2020.11.18
첨부파일0
추천수
0
조회수
659
내용
세계쿠킹베이커리, 2020월드푸드챔피언쉽대회서 좋은 성적 거둬



[아시아뉴스통신=권오길 기자] 청주에 위치한 세계쿠킹베이커리 소속 학생들이 2020월드푸드챔피언쉽대회에 참가해 좋은 성적을 거뒀다는 소식이 18일 전해졌다. 

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aT센터 제1전시장에서 열린  2020월드푸드챔피언쉽대회는 총 2700명의 요리 꿈나무가 참가해 기량을 펼쳤다.
2020월드푸드챔피언쉽대회는 (사)한국조리협회, (사)조리기능장려협회, (사)집단급식조리협회가 주최하고 (사)한국조리협회가 주관하고 있다.

해당 경연대회 라이브 경연에서는 5인으로 구성된 라이브경연팀 소속 고수정, 이예현, 김민주, 이남진, 이규재가 금메달 및 서울특별시농수산식품공사 사장상을 수상했다. 반상전시에서는 장상엽, 정예진이 금메달을 수상했다.

디저트 전시에서는 이규재, 이예현이 금메달을 수상했고 봉봉초코릿에서는 임소정, 정지민, 전병찬이 금메달을 김세빈(중3)이 은메달을 수상했다. 소형설탕공예에서는 강희지(중3)가 금메달을 수상했다.

수년 간 학생들을 지도해 오고 있는 세계쿠킹베이커리 임상희 원장은 "오랫동안 성실히 준비해 온 학생이 대회를 통해 기량을 맘껏 펼쳤고 수상으로까지 이어져 감회가 남다르다"고 밝혔다.

임 원장은 이어 "학생들의 기량 향상을 위해 저를 비롯한 선생님들은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지도해 나갈 것"이라고 전했다. 


0
0

게시물수정

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

댓글삭제게시물삭제

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